잠깐 졸았네요.ㅋㅋ 직원들 아무도 모르게...조금 눈 감고있었다궁 정신이 말짱해졋어요.ㅋㅋ 김장들 하셧나요? 친정 낼 김장한다고해서 도와주려가려구요...민우떔에 도와줄수잇을지 장담은 못하겟지만요.^^ 내일 엄청추워진데요...감기조심하시고 따뜻하게 주말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