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민우 사진 바깟어요.^^ 어제 밥먹이고나서 기분좋아하길래 찎어댓더니...이쁘게 웃어주네요.^^ 민우 보고있으면 넘 행복해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03
  • 답글 행복해보여요^^역쉬 아이들은 ㅋㅋ 민우가 건강해보여서 마음이 놓이네요^^날씨가 많이 추워요!!!선경씨두 감기조심하시구 민우도 올겨울 건강하게 보내길 바래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0.1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