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드뎌 떨리는 오늘이 되었어요!!!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되는 웨딩촬영을 앞두고 잠이 오질 않아요..ㅠㅠ 이뿌게 나와야 할텐데...!!!잘 부탁드립니다!!헤헷- 잘 나올라면 얼렁 잠자리에 들어야겠어요... 작성자 나무냥 작성시간 10.12.06 답글 이쁘게 잘나오꺼에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2.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