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드디어 민찬이 돌잔치가 끝났어요^^
    이쁘게 화장하고 머리해주신 샵 식구분들에게 감사드려용~~~♡
    지인들이 결혼할때보다 더 이쁘다고........큭큭큭
    끝나고 나니 정말 홀가분하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2.06
  • 답글 ㅋㅋ 잔치잘하셧어요?^^ 잔치끝나고나니 할게 없어진듯 허전함이 느껴지더라구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07
  • 답글 잘끝나셨어용?? 홀가분하시겠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2.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