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들 잘 지내셨죵?? 요즘 하는일없이 바빠서 컴하고도 남남이 됐었네요..ㅋㅋ 신랑 출근시키고.. 잠시 들어왔어요.. 오늘 엄마 파마한다고해서 따라갔다올려구 지호 자는동안 준비 다했어요..ㅎㅎ 요즘 날씨 추우니깐 우리 아가들.. 감기 걸리지 않게 따뜻하게 입히구 다니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2.07
-
답글 아가 많이 컸죠?
이제 슬슬 돌잔치 준비하셔야겠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2.09 -
답글 오랜만이네요.^^ 잘지내시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