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마다 머리손질하기 번거로워서....파마햇어요~디지털파마...^^ 파마결이 한듯안한듯 그래서 금방풀리것처럼보이긴한뎅...셋팅한것처럼 머리 이쁘게 손질이 빨라졋어요.그래서 아침마다 30분씪 더 자고일어납니다.ㅋㅋ 진작에 할것을....^^ 요즘넘추워요...울민우 감기에 걸려버렷어요.ㅠㅠ 다들 감기조심하시고 오늘하루도 알차게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07
-
답글 저도 이제 모유수유 끊고 파마 하려구요.......이번주까지만 먹이고 이제 안준다고 민찬이에게 말해놨어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