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잘지내셨어요? 25일날 아기낳구 조리한다고 병원에 있어요.... 며칠은 거동도 좀 힘들고 손님 맞이하고...수유한다고 정신이 없어서 인터넷도 오늘 처음 하네요 ㅋㅋ 울 딸이 얼마나 귀여운지 넘 행복해요.... 요즘 엄청 춥다면서요?? 조리원 있으니까 추운지도 모르고 지내고 있어요 ... 급히 수술 날짜 잡고 만삭사진도 못찍었더니 넘 아쉬웠는데... 다들 잘지내고 있으시죠?... 아웅..궁금하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2.07
  • 답글 귀여운 아가랑 만나서 행복하시죠?
    몸조리 잘하시고.........아가랑 더욱 더 행복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2.09
  • 답글 우와.. 아기 낳으셨군요... 저도 엄청 올만에 들어왔더니 넘 생소하네요...^^ 몸조리 잘하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12.08
  • 답글 반가워요.^^ 볼떄마다 넘행복하졍~이름이쁘게 지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