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첫눈 아직 안온것 같은데...언재 왔었나요? 에효 ..이 나이에도 첫눈을 기다리네요...오늘도 화이팅!!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1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