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같은눈?? 하얗게는 내리는건 못봣네요...^^ 라디오에선 눈이들어간 노래 마니나오네요.ㅋㅋ 크리스마스 기분나요.^^ 이따가 퇴근들잘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08
-
답글 어제.......두꺼운 눈 펑펑 오던데^^
저녁에 잠깐동안 내렸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2.09 -
답글 서울은 오전 오후 나눠서 함박눈이 내렸어요... 다행히 쌓이진 않았지만 창밖으로 보는 눈내리는 광경이 넘 예쁘더라구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