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모두들 잘 지내셨나요??넘 오랜만에 출석하네요... 입덧이 많이 가라앉아서 한결 좋아졌다 했더니 갑자기 센터장님이 그만둔다고 하시는 바람에 새로운 윗분이 오시면서 일이 너무 많아져 힘드네요... 한동안 울 다복이 걱정에 힘들기도 했구요... 15주째 기형아 검사를했는데 이상하다며 양수검사를 해야한다는거에요... 어찌나 울었던지... 양수검사결과 정상^^참 다행이죠?? 지난주에 정기검사 갔더니 울 다복이 딸이라고 알려주더라구요... 쫌 서운하긴 했지만 갈수록 힘차게 노는 울딸한테 기운을 얻고 있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12.08
  • 답글 저희사촌동생도 양수검사햇떠니정상이라 그러더라구요..다행이예여~이쁜딸램....축하드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10
  • 답글 와~~ 딸.......축하드려요...........
    양수검사 결과도 정상이라서 다행이네요.........
    태교 잘하시고......몸 관리 잘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