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저녁에 눈 펑펑 오던데......다들 보셨어요?
    전 민찬이랑 둘이 베란다에 나가서 문 열고 눈 오는거 구경했답니다^^
    작년에 저 열심히 진통하고 있을때 첫눈 내렸었는데..........
    올해 첫눈을 보니 참 새롭네요.....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12.09
  • 답글 전못봣어요..눈온단 신랑전화에 밖에 봤더니..내려서 녹고잇더라구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