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에 눈 펑펑 오던데......다들 보셨어요?전 민찬이랑 둘이 베란다에 나가서 문 열고 눈 오는거 구경했답니다^^작년에 저 열심히 진통하고 있을때 첫눈 내렸었는데..........올해 첫눈을 보니 참 새롭네요.....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12.09 답글 전못봣어요..눈온단 신랑전화에 밖에 봤더니..내려서 녹고잇더라구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