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말을 앞둔 금욜아침 넘 기분좋아요..^^ 어젠 신랑이 맛있는갈비탕집 알아놧다고해서 오랫만에 외식햇네요.ㅋㅋ 정말 맛있더라구요..제입맛엔.^^ 저녁먹고 마트들려서 장보궁 집에왓어요~신랑이랑 저녁먹고 마트가고하니까 피곤해도 기분은 좋았네요.ㅋ 오늘하루도 즐겁게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