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군산은 첫눈으로 함박눈이 왔습니다 본격적인 겨울추위와 눈까지 ㅎㅎ 이제 완전한 겨울이네요 작성자 snow 작성시간 10.12.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