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가 오늘은 늦잠을 자네요.. 어제 저녁에 일찍 잤는데도 지금까지 쿨쿨~~ 자는 동안 이유식 만들고 청소좀 하고.. 지호가 자고 있어서 청소기는 아직 못돌렸어요.. 일어나면 돌려야할듯..ㅋㅋ 비가 와서 날씨는 꿀꿀하지만 마음만은 행복한 하루 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2.13
  • 답글 손걸레질하는 횟수가 늘잖아요.ㅠㅠ 시간날떄 해버려야하니.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