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쨰를 언제 가질까고민하던중에.....민우 동생생겻어요.ㅋㅋ 톨날 병원갓다왓는뎅 4주됐다고하더라구요. 아기집도 보구왔어요.^^ 생각지도않은일이라 그런지 더더 좋네요.^^ㅋㅋ 맘대로 할수있는건 아니지만 저희부부 이번엔 딸이길 바래봐요.^^ 꼬옥.!!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13
-
답글
저두 간만에 들어왔는데..좋은소식이 기다리고 있네요.. 바보마음님 축하해요 민우처럼 이쁜 아가 낳으세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12.16
-
답글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좋은 소식이있네용 ...너무 축하드려요 ..저도 둘째가 딸이길 바랬었는데 떡하니 아들이였네용 ...민우엄마는 꼬옥 딸이시길......저도 셋째를 낳아야 하나 ㅋㅋㅋ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2.16
-
답글
와~ 축하드려요.....둘째 딸이길 바랄께요.......
저도 후에 임신을 한다면 딸을...........ㅋ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12.14
-
답글
어머~~정말 정말 축하드려요^^예쁜 딸이길 저희도 빌께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0.12.13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