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엄청춥네요...운전하고오는뎅..바깥기온이 -7도더라구요.ㅡㅡ;;; 따뜻하게들 입고나오셧나요? 이번주내내 춥다고하든뎅...ㅜㅜ 날이 얼른풀렷음 좋겟어요~ 오늘하루도 즐겁게들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