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민찬이랑 빕스가서 완전 포식하고 왔어요.......ㅎㅎㅎ민찬이도 저도 요즘 식욕이 왕성!!!! ㅋㅋㅋ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요~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