춥네요....난로틀어놓고 그냥 가만히 앉아잇어요...몸녹으면 일하려궁.^^ 커피가 먹고싶은뎅...참고있어요.ㅠㅠ 감기조심하시고 오늘하루도 파이팅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