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오랜만에 들려용 ^^ 요즘 정신없이 사네요 ...둘째 돌잔치를 안할려고 마음먹고 있었는데 시아버님께서 해줘야 한다고 하라고 하네요 ..그래서 마음만 급해져서 지금 여기저기 알아보네요 ..^^돌잔치 준비로 정신없을꺼 같아요 ..첫째때 해봤는데도 하나도 모르겠네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2.16 답글 ㅋㅋㅋ저도 그럴지도. 천천히 잘준비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