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웨딩샵 계약하러 간다고 하길래.,.. 전주에서 전수현웨딩샵이 제일 잘한다고 입에 침이 마르도록 자랑해놨는데 ...전화와서 계약 했다고 하네요 강현석 김미경 커플요 ..탁월한 선택을 했다고 칭찬해줬답니다. 잘해주셔야 되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12.16 답글 완전 신경쓰도록 할께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12.22 답글 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