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새 사랑이 식욕을 감당할수가 없네요 ... 이유식 시작한지 3일 됐는데 왜이리 잘먹는지.엄마 아빠 닮았나봐요...사랑이는 다른 아이에 비해 좀 느린편인가봐요 .. 다른 애들은 이떄 쯤이면 다 뒤집던데 울 똥이는 뒤집을 생각을 안하니..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12.16
-
답글 이유식 시작하면 4개월이 넘었나보네요.....
뒤집기........이제 곧 하겠죠^^ 작성자 ⓨⓤⓜⓘ 작성시간 10.12.22 -
답글 우리 큰애는 만들어주면 먹지않고 다 버렸어요 ..근데 둘째는 잘먹으니깐 너무 좋아요 ..근데 가끔씩 국에 밥먹으면 이유식을 안먹을려고 해요 ...돌전에는 간된거 먹이지 말라고 했는데 주위에서 가만히 놔두질않네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2.18
-
답글 잘먹는것보다 좋은게 어딨어요..엄마가 애써만들었는뎅 안먹고 버리게되면 얼마나 속상한데요.^^ 느리다생각들어도 떄가되면 할거 다하더라구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