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뎌 즐건 주말이에요... 기분좋은 금요일인데 회의가 넘 늦게 끝나서 쫌 짜증났어요... 임산부라 시간외 근무수당도 못받는데... 그래도 울신랑 원하던 부대로 발령받아서 조금은 기분이 좋으니 참을라구요...ㅋㅋ 이젠 포천에서 의정부로 옮겼으니 출퇴근이 한결 수월해졌거든요... 저의 출퇴근이 편해진건 아니지만 둘중 하나라도 여유가 생겼다는게 위안이되네요... 밖이 많이 추워요... 모두들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편안한 휴일보내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12.17
-
답글 뱃속 애기 많이 컸겠네요^^
날씨 추운데...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2.22 -
답글 다행이네요~원하던부대로 발령이나서~감기조심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21
-
답글 한분이라도 출퇴근이 좀 수월해줬다고 하니.. 다행이네여..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