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유식 4일째데 과일을 한번 줬는데요 너무 잘먹어요 몇일 굶었던 애처럼 쪽쪽 빨아먹는데.. 계속 줘야되나 고민되네요.. 과일부터 주면 채소는 안 먹는다고 하던데... ㅠ.ㅠ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12.17
-
답글 애가 하나면 이걱정 저걱정 많이 하거든요 뭐든지 잘 먹으면 주세요 입맛도 여러번 바뀌더라구요 작성자 슈퍼맘3 작성시간 10.12.22
-
답글 채소부터 많이 먹이세요^^ 라고 답변해드리고 싶은데~~
근데 엄마 마음이......잘먹는건 더 먹이고 싶죠?
사실...애들 입맛 돌때까지 수십번도 더 바껴요~
잘 먹으면 주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2.22 -
답글 사랑이 많이 컸겠어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2.21
-
답글 과일 단맛에 길들여지면 다른건 먹을려고 안해요.. 과일은 젤 마지막에 주라고 하더라구요.. 글구 넘 일찍 과일주면 잘못함 장염걸려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