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친정이에요.. 이제 집에 갈려구요.. 오늘은 신랑이 늦게오는 날이라 저도 늦게 들어가게 되네요..ㅋㅋ 내일은 또 신랑이랑 백화점에 가기로 했어요.. 신랑 티살려구 했는데 맘에 드는게 없어 못사었거든요.. 주말에 신상 들어온다구 해서 내일 가볼려구요.. 오늘 날씨가 마니 풀린거 같아요.. 다들 주말 잘보내시구.. 행복한 밤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2.18
-
답글 우리도 백화점 가야하는데......신랑이 너무 바뻐서 백화점 갈 시간이 없다네요^^
돈은 있고??????? ㅋㅋㅋㅋ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12.22 -
답글 백화점도 가구 좋겠당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