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우떄는 조심조심하궁 신경을 마니쓴거 같은뎅..둘쨰는 생각할겨늘이없네요.ㅡㅡ;;;; 배속에 아가가있어도 해얄할건 다해야니까....민우목욕시킬떄가 넘힘들어요. 아직은 느낌도없궁 임신햇는지도 잊은채 민우랑 시간보내는거 같아요...입덧떔에 힘들어서 하루하루 시간이 잘안가지만....요즘저 행복한거 맞졍~ㅋ 오늘하루도 즐겁게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21
-
답글 행복한 민우맘님........^^
다들 그러더라구요...둘째는 태교가 안된다고^^
애기 하나일때가 그나마 우아하게 보낼수 있대요~
저도 이제 곧 둘째 가져야 하는데........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12.22 -
답글 둘째 넘넘 축하드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