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매운고추김밥먹고싶다고햇더니 신랑이 오늘 아줌마한테 고추마니넣어달라고해서 만들어서 사왓다고...삼실로주고갓어요. 기분좋네요.^^ 행복한 걱정이지만.....얼른입덧이 지나갔음 좋겟어요..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21
-
답글 입덧.......행복한 고민^^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태교 잘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2.22 -
답글 전..매운거 넘 먹고싶은데[... 무지 참고있어요 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