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조리원에서 나와서 집에오니 정말 정신이 없네요 ㅋㅋ 오늘은 BCG 접종하러 소아과 처음으로 갔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기다리느라 힘들었어요... 방금 애기 자는거 보고 밥먹고 잠깐 인터넷 들어왔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2.21
  • 답글 애기 키울땐 밥도 제대로 못먹고 주방에서 서서먹을때가 많은데요 끼니 거르지 말고 잘드시고 힘내서 우리 보물들 잘 키우자구요 작성자 슈퍼맘3 작성시간 11.01.01
  • 답글 아가랑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2.22
  • 답글 전 조리원나와서 적응이 안되서 울었엇는뎅.ㅋㅋㅋ 힘드시져?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