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리 자르고 파마 했는데....영~ 맘에 안들어요.........
전주에 내 스탈의 미용실을 찾아야하는데......
머리 할때마다 군산으로 갈수도 없고.........^^
님들은 머리 어디에서 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12.22 -
답글 전 롯데백화점옆 김현미장에서 하는데 완전 만족한답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12.22
-
답글 전 북대나가서해요...구정문쪽에서 덕진공원가다보면 좌측에 미용실많잖아요..거기..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