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본식 포토갤러리 보니...다시 결혼식 하고 싶으네요^^
    결혼식때 스냅 안한거 정말 두고두고두고 후회중이예요~~~~
    결혼한다는 사람 있음...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스냅은 꼭 하라고 말하고 싶어요........
    스냅사진을 찍으면 저리 이쁜것을~~~~~ 난 변변찮은 결혼식 사진도 없고........에휴~~
    작성자 ⓨⓤⓜⓘ 작성시간 10.12.22
  • 답글 저도 같은맘이예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