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식 포토갤러리 보니...다시 결혼식 하고 싶으네요^^결혼식때 스냅 안한거 정말 두고두고두고 후회중이예요~~~~결혼한다는 사람 있음...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스냅은 꼭 하라고 말하고 싶어요........스냅사진을 찍으면 저리 이쁜것을~~~~~ 난 변변찮은 결혼식 사진도 없고........에휴~~ 작성자 ⓨⓤⓜⓘ 작성시간 10.12.22 답글 저도 같은맘이예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