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아침 마니춥네요..출근길 눈도 내렷어요~ㅋ 전오늘 눈처음봣네요.^^ 화이트크리스마스가 될거같아좋긴한데...넘추운건 싫어요.^^ 크리스마스이브...특별한계획있으신가요? 즐거운시간들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