츨근하느라..힘들었네요.ㅡㅡ;;; 출근길늦진않으셧나요?전마니늦엇어요.ㅎ다행이도 늦어도눈치안보이게 해주는 우리소장님덕에 오늘아침은 기분이 좋네요.ㅋㅋ즐건하루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12.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