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날 눈 오는 모습이 너무 예뻤어요^^우리 세식구가 처음으로 함께 맞은 눈이었어요~~~~ ㅎㅎㅎ덕분에 아주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냈답니다!!! 작성자 ⓨⓤⓜⓘ 작성시간 10.12.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