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기랑 있으니까 정신이 하나도 없어요 ~ 아참 우리 딸 이름은 태린이에요 작명소가서 몇개 받아왔는데.. 엄청 고민하다가 결정했어요... 태어났을때 2.8키로로 작았는데.. 한달째 되니까 벌써 4키로됐어요 ㅋㅋ 매일매일 태린이 커가는 모습 보노라니 흐뭇하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12.29
-
답글 이름특이하고이뻐요~하루하루넘 행복하져?^^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1.03
-
답글 이름이 이쁘네용 ^^ 태린이 ~~~특이한거 같아용 ㅋㅋ 이름이 넘넘 이뻐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