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 지호가 보통 10시까지는 자네요..ㅋㅋ 오늘은 돌잔치 답례품이랑 이것저것 할것이 있어서 신랑 출근시키고 컴하구 있었어요.. 다른날은 신랑 출근시키고 지호랑 같이 잤는데..ㅋㅋ 돌잔치할곳 예약할때만해도 시간 많이 남았다 생각했는데 이제 한달 반정도밖에 안남았네요.. 마음만 급하고.. 진도는 안나가고..ㅎㅎ 2010년도 이제 이틀 남았네요.. 남은 이틀도 행복하게 보내자구용~~ 아! 눈길 조심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12.30
  • 답글 돌잔치...엄마가 젤 신경쓰이는거같아요~조금만 힘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1.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