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부터 지호 성장 동영상 준비땜에 오늘도 이시간에 컴하구 있네요.. 저녁에 잘때 컴하는게 젤 편해서.. 낮에는 자주깨서 컴 하기가 좀 힘들거든요.. 벌써 한시네요 ㅠㅠ 이제 언능 자러 가야겠어요.. 다들 안녕히 주무시고.. 출근 잘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