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떄문인지....항상피곤해요.ㅠㅠ 민우떄보단 덜하긴한뎅....그래도 입덧은 죽을맛이네요.ㅠㅠ 얼른지나가길 바랄뿐이예요~님들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고 오늘하루도 마니웃는하루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