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출첵율이 저조하네요.. 저부터 반성 ㅠㅠ 오늘도 어김없이 지호 재우고 성장동영상에 매달리고 있어요 신랑은 퇴근하고 칭구랑 술한잔 한다고 나가고 ㅠㅠ 내일 마니 춥다고 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1.09 답글 돌잔치 준비 바쁘시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1.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