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따뜻하게 입고다녓는뎅...감기에 걸렷어요.ㅡㅡ;;; 정말 하루하루 너므추운 아침입니다..ㅠㅠ 민우에게만 옮기지 않았음하는 바램이예요...오늘하루도 웃는하루보내시고 감시조심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1.11
-
답글 민우떄보단 심하진않은거 같은뎅....얼른지나갓음좋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1.11
-
답글 저두 감기 들었다가 고생했어요.. 민우 안걸려야할텐데... 걱정이네요.... 입덧은 괜찮으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