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가 아기 낳은거 같은데 벌써 50일이 다되가네요... 시간이 넘 빨라요... 잠깐 자길래 집안일 하다가 들어왔어요... 오늘은 날씨가 많이 흐리네요..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1.11 답글 아가잘떄 엄마도 같이자얀다는뎅...아가가 자면 할일이 참많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1.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