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근중에 잠깐 컴 하다가 결혼식 생각나서요.. 곧 있음 결혼 1주년이 되어가요.. ^^*결혼한지는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ㅎ다들 안녕하시죠? 늦었지만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 작성자 진진~ ♥ 작성시간 11.0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