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 재우고 이것저것 하다보니 벌써 시간이.. 담주 일요일에 지호 돌사진 찍을려구 예약했어요.. 지호가 한방에 잘찍어야 할텐데.. 걱정이네요..ㅋㅋ 다들 안녕히 주무시고.. 감기 조심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1.16
  • 답글 멋진 지호군 사진 잘 나올거 같아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1.18
  • 답글 지호가 컨디션이 좋아서 예쁜사진으로 완성되기를 바래봅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