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도 날씨가 매우매우 춥습니다~~어제 사진촬영도움주신 언니 오늘도 촬영있다고 하셨던거같은데.ㅠ.ㅠ
    전수현 스텝님들 너무너무 고생많으신거같아요~
    오늘도 무사히 작업마치시길~
    작성자 이소라 작성시간 11.0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