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날씨가 매우매우 춥습니다~~어제 사진촬영도움주신 언니 오늘도 촬영있다고 하셨던거같은데.ㅠ.ㅠ전수현 스텝님들 너무너무 고생많으신거같아요~오늘도 무사히 작업마치시길~ 작성자 이소라 작성시간 11.0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