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도 역시나 간만에 들어오게 되네요.한동안 정읍에 있어서 통 컴텨를 하질 못했네요...다들 추운데 잘지내셨죠? 전 하루종일 사랑이와 오붓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답니다 이제사랑이가 6개월차인데 아직도 뒤집기도 못해요 .ㅜ.ㅜ처음엔 걱정했는데 주위에서 바로 앉는 아이들도 있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해서 한시름 놨어요 ...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1.17
-
답글 와~ 시간 빠르네요......벌써 6개월...ㅎ
작성자 ⓨⓤⓜⓘ 작성시간 11.01.19 -
답글 걱정말아요...어느새 뒤집고 기어다니고잇을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1.18
-
답글 사랑이가 벌써 6개월차에요? 아웅 사진 너무 이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1.18
-
답글 사랑이 사진속모습이 너무너무 예쁘네요..
항상 웃음과 사랑이 함께하는 새해되시길 바래보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