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기때문에 매일 출석을 못하구 있네요... 날이 많이 추운것 같아요... 집에만있어서 잘은 모르지만.. ㅋ 방금 태린이 자길래.. 이것저것 살게 많아서 인터넷좀 켰어요.. 물티슈랑 책, 기저귀, 그리고 요즘은 장보기도 인터넷 수퍼를 이용하는데 편리하더라구요... 감기 안들게 모두 조심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1.18
-
답글 저도 사랑이 물품은 인터넷...편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1.19
-
답글 저도 요즘 인터넷으로 장봐요.......ㅎㅎㅎ
완전 편하더라구요~~ 좋은 세상이죠?? 작성자 ⓨⓤⓜⓘ 작성시간 11.01.19 -
답글 ㅋㅋ 저도 인터넷으로 모두 해결한답니다. ㅋㅋ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1.18 -
답글 저도 민우태어나고는 거의 인터넷으로 사요.ㅋㅋ 넘편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