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민이가 일찍자서 노트북들고 방으로왔어요..
ㅋㅋ
출췍하고 어여 드림하이봐야지..ㅋㅋ
출구도하는딩... 신랑이 리모콘을 안줄듯....
어쩌죠?? 난 드라마 보고싶은딩.ㅠㅠ
님들 낼도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1.18 -
답글 ㅋㅋㅋ 전 웃어라동해야 잼잇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1.21
-
답글 웃어라 동해야 봐야한다고 리모콘 뻈었더니 저보고 아줌마 다 됐다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