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찬이 돌잔치 끝나고 컴터를 멀리했더니 출석이 저조하네요.......ㅎㅎ
부척 많이 자란 민찬이땜에 매일매일 행복해하며 지내고 있어요~
요즘은 핸드폰 울리면 찾아서 갖다주곤 해요.......리모콘 심부름도 종종 시키고.....ㅎㅎ
심부름 시키는 재미 쏠쏠하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1.19 -
답글 와우...우리민우는 핸드폰 울리면 자기가 만지고 열고.ㅡㅡ;;;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1.21
-
답글 참 시간 빠르죠? 엊그제 민찬이 태어났다고 한거 같은데...울 사랑이는 언제 심부름 시키죠?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