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부터 사랑이가 뒤집기 시작했어요 ..뒤집기 안하고 넘어가나 했더니...계속 뒤집네요 늦게 배운 도둑이 무섭다고 하더니.. 그짝이네요 한번 뒤집더니 그뒤로 계속 뒤집어요 힘들어서 낑낑대면서도 계속 뒤집고 있어요... 아참 샵에서 찍어주는 베이비 사진은 언제 찍어야 되나요? 200일 기념으로 찍을까 하는데 그떄도 괜찮나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1.19
-
답글 ㅋㅋ 뒤집었으니..곧 기어다니겟어요.^^ 금방금방이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