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이 좀풀린듯해요~~~담주부터 또 춥다곤햇찌만...요즘은 일어나기가 넘힘들어서...8시반출근인뎅..9시가 되어야 도착하네요.님들의 출근시간은 어떠신지요...^^ 요즘 마프 잼있데요.ㅋㅋㅋ 김태희넘이뻐요.^^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1.21
  • 답글 내일은좀풀린다고하더라구요 전요즘신랑출근시키고 지호랑자요 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1.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