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신랑이 컴하고 있어서 신랑꺼폰으로 들어왔어요 일요일에 지호돌사진 찍으러 샾에가요 올만에가는거라 좀설레이네요 ㅋ 지호가안울고 잘찍어야할텐데 걱정이네요 다들주말 잘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1.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