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아니 어제네요..ㅋㅋ 어제 샾에가서 지호 돌 사진 찍고 왔어요.. 다행히 지호가 울지 않아서 금방 찍고 온거 같아요.. 전 지금까지 동영상 만들고 이제 잘려구요 저녁에 눈 많이 오던데.. 눈길 조심하세용~~ 아!! 글구 지호 돌사진 좀 올려주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1.24
  • 답글 돌사진 기대되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